엘 불린 수업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 오신 분들은 먼저 목요일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후에 다른 수업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이런 방침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땅고 선생님들마다 가르치는 방식과 스타일이 다릅니다.
그래서 더 효율적으로 수업을 받기 위해서는 그 선생님의 기본 원리 수업을 먼저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좀 더 상위 레벨의 수업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엘 불린의 수업은 춤의 테크닉 뿐 아니라 심리적 준비와 태도에도 중점을 두고 진행합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의 경우 이미 그에 대한 기본을 익힌 학생들이 수강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요일 수업에 먼저 참여함으로써 저희 수업 방식에 익숙해지고 기본 내용을 익히고 나서 다른 수업에 참여하시는 게 모두에게 효율적이며 훨씬 단합된 분위기에서 수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학생들이 같은 기본기를 가지고 있어야 그 위에 더하는 내용들을 빨리 숙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2개월에서 6개월 정도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경력이 오래 되었거나 사정이 있어 이 과정을 따르기 힘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라면 신청서의 “하고싶은 말” 란에 요구사항과 사정을 적어주시면 개별적으로 상담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위해 새로운 요일의 오픈 클라스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양해에 감사드립니다.
땅고는 시간을 들여야 익혀지는 춤이기 때문에 여러분과의 유대관계를 잘 쌓아 올려 오랫동안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여러분의 행복한 땅고를 위하여..!!!